화성시근로자종합복지관

 
처음으로 가기 > 알림마당 > 묻고 답하기

타이틀이미지묻고 답하기

게시판 내용보기
여기는 대관을 이런식으로 하나요? 무슨 연수온 사람들을 대역죄인 마냥 취급합니까?
작성자 : 신○○ 작성일 : 2020-01-08 12:22:02   조회수 : 1,368   
어제 제 여동생이 화성시 근로자종합복지관이라는 이곳에서 겪은 황당한 이야기를 하길래 글을 적습니다.
제 여동생은 어제부터 이곳에서 3일간 경기도교육청 학교급식종사자 정기안전보건교육 연수를 받고 있는 중입니다.
공식적으로 300여명이 단체연수를 간거고 이곳은 대관료를 받고 대관을 해주는 공공시설 같은데..
무슨 여기가 북한 공산당도 아니고... 어제 그 억수같은 비가 쏟아지는데 초행길 연수가서 점심시간 1시간안에 나가서 알아서 식사해결하고 오던지 굶던지 하시고... 공식적인 휴게실은 이용도 못하게 하고 거기서 뭘 싸와서 먹거나 시켜먹거나 하면 쫓아낼거라고 관리자인지 누군지 모를 사람이 으름장을 놓고 윽박지르고
큰소리내서 연수생 모두가 황당해 했다고 합니다.
여기까진 좋은데... 비가 하도 많이와서 결국 그냥 굶고 하루종일 연수듣는데 음료수갖고 들어오지말라고
물만 먹고 나가라고 또 윽박지르고 ... 여기는 무슨 북한에 있는 공산당 연수원입니까?
대관료를 받고 대관을 하는 곳에서 깨끗하게 사용해 달라고 웃으면서 양해를 구하면 누가 잡어먹나요?
세상에 어느 대관 연수원이 연수생들에게 청소시키고 밥못먹게 하고, 휴게실 사용을 강제적으로 금지시키나요? 9~18시 꼬박 3일 풀교육입니다. 청결히 사용하도록 협조를 구하는것과 이런식으로 강제하는것은 천지차이입니다.
주차요금 부과도 차단기앞에서 싸우는통에 출구 나가는데만 1시간 걸렸다고 합니다.
처음오는 동네이고 비가 하도 많이와서 휴게실이라도 싸와서 먹는것도 시키는것도 안된다. 벽에 붙여놓은 근방 지정 식당가서만 먹어라.. 주변 식당들에게 돈받았냐는 소리까지 나옵니다. 아시나요?
화성시 근로자종합복지관 이라는 타이틀이 부끄럽습니다. 이곳은 공공기관인가요?
본인들이 청소하기 싫으셔서 연수생들 이런식으로 대역죄인마냥 단도리하나요?
싫으면 물만 먹고 굶으라니... 쫓아내겠다니... 대체 무슨권리로 이러십니까??
관리자답변표시 답변자 : 관리자 작성일 : 2020-01-09 16:04:36

안녕하세요!

근로자종합복지관에 관심을 갖고 질의해 주심에 감사드립니다.

 

** 님의 민원은 행사를 주관하는 대한산업보건협회 경인지역본부와 관련된 사항으로 판단됩니다. 그러므로 행사 주최 측에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우리 복지관 시설이용에 불편한 점이 있으시다면 적극적으로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